자기자리를 너무 벗어나지는 않는 한도내에서는 좀 이리뛰고 저리뛰어야되는거 아니야?
무명의 더쿠
|
11:19 |
조회 수 66
그냥 자리 지키기만 하고 있으면 어떻게 축구가 돼?
자기가 마크하는데에 돌아올 수 있는 정도 파악하면서 패스할 만한 자리 찾아서 뛰어주는거 아님?
그냥 자리 지키기만 하고 있으면 어떻게 축구가 돼?
자기가 마크하는데에 돌아올 수 있는 정도 파악하면서 패스할 만한 자리 찾아서 뛰어주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