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도 지금 그러고(얘넨 이번에 28년만에 본선진출함) 2018때 멕시코인들이 한국에 고맙다고한것도 경우의수덕분에 우리가 독일 이겨줘서 그런거였고뭐가 구질구질하다는건지 모르겠지만 한국만 이러는거 아닌데 과하게 쪽팔려하는거 보면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