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소속사나 가수들이랑 비교하는 거 아님!!
케이팝 러버라 노래 나오면 다 듣는데 그중 슴돌들이 솔로 표본이 많은데 뭔가 앨범 전체적인 흐름이나 완성도가 ㄱㅊ하다 느낀적 많음
가끔 그룹 노래 들을 땐 아쉬울 때도 잇는데 솔로는 오히려 그런 적 적음...
케이팝 러버라 노래 나오면 다 듣는데 그중 슴돌들이 솔로 표본이 많은데 뭔가 앨범 전체적인 흐름이나 완성도가 ㄱㅊ하다 느낀적 많음
가끔 그룹 노래 들을 땐 아쉬울 때도 잇는데 솔로는 오히려 그런 적 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