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필요없는거 같아서 다른 가방으로 잘 옮겨놓은게 마지막 기억인데 모든 가방을 뒤져도 안 나옴 어떻게 이러지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가 지나도 우울하네
- 10:28
- 조회 3
- 잡담
-
- 홍명보는 이강인한테 후방빌드업 시키는게 진짜 개별로임
- 10:28
- 조회 24
- 잡담
-
-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일본이 못 이기자 급락⋯87%→73%→67%
- 10:28
- 조회 30
- 잡담
-
- 진짜 경우의수 짤 돌고있는게 너무 한심해보임
- 10:28
- 조회 18
- 잡담
-
- 선수풀이 ㅈㄴ 좋으니까 한국인 감독 써야한다고 빡빡 우긴거임
- 10:28
- 조회 17
- 잡담
-
- 32강 빙고판 중 지금까지 하나 깬 거야?
- 10:28
- 조회 38
- 잡담
-
- 여름 청량 남돌노래 ㅊㅊ좀
- 10:27
- 조회 30
- 잡담
-
- 권창훈 이수날 빵훈이 요즘 뭐해?
- 10:27
- 조회 18
- 잡담
-
- 바형 이북 리더기 파우치 사려는데 뭐가 나을까
- 10:27
- 조회 41
- 잡담
-
- 생리 하기 전이랑 생리 끝난 후에 기분차이?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
- 10:27
- 조회 33
- 잡담
-
-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인스파이어 아레나 첫 단독 입성…서머 스페셜 콘서트 연다
- 10:27
- 조회 24
- 스퀘어
-
- 호주랑 파라과이 누가 더 잘함??
- 10:27
- 조회 30
- 잡담
-
- 아까 새벽에 보니까 중국도 아예 축구 시스템부터 건드리고 있다던데
- 10:27
- 조회 51
- 잡담
-
- 아이티도 모로코 상대로 두골 넣었다니까
- 10:27
- 조회 19
- 잡담
-
- 근데 나는 ㄹㅇ 체코전 너무 잘하길래 홍명보를 이겨내고 뭔갈 해낼줄...
- 10:27
- 조회 58
- 잡담
-
- 그럼명장감독 아래에서 선수로 뛴 사람들이 배우는게 많겠다
- 10:26
- 조회 71
- 잡담
-
- 아 솔직히 차라리 체코전을 비겼어야 했나 이런 생각도 듦
- 10:26
- 조회 88
- 잡담
-
- 감독 해달라고 울산까지 사정하러간 분도 같이 나가셨으면
- 10:26
- 조회 21
- 잡담
-
- 걍 어제 보니까 우리가 월드컵 간 나라중에 젤못한거같음
- 10:26
- 조회 83
- 잡담
-
- 케톡러들아 굿즈는 꼭 사자마자 불량검수해
- 10:26
- 조회 2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