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남아공때 걍 원래 스쿼드로 넣었을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명보 지 취향이 아무리 수비축구래도
- 11:58
- 조회 0
- 잡담
-
- 벤투는 축구팬들이 못 참은거지 정작
- 11:58
- 조회 9
- 잡담
-
- 안정환은 p급 라이센스 왜 딴건지 모르겠어
- 11:58
- 조회 33
- 잡담
-
- 요새 일본팬들 콘서트에서 응원법 개잘하네..?
- 11:58
- 조회 4
- 잡담
-
- 빙고판 질문
- 11:58
- 조회 26
- 잡담
-
- 코르티스 레드레드에 깔리는 음? 악기?가 뭐야
- 11:57
- 조회 14
- 잡담
-
-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만 해도 둘다 간다네
- 11:57
- 조회 131
- 잡담
-
- 근데 박주호가 그렇게 총대 매고 나왔어도 도와준 선배들도 하나 없는거보면
- 11:57
- 조회 153
- 잡담
-
- 걍 지금 한국오면 안돼?
- 11:57
- 조회 121
- 잡담
-
- 와 근데 예전처럼..뭐 16강도 아니고 32강도 못갔다 하면 진짜..개난리 터질 것 같은데...
- 11:56
- 조회 34
- 잡담
-
- 벤투도 처음에 되게 까이지 않았어? 사방에서 욕 많이 먹었던 것 같아서
- 11:56
- 조회 116
- 잡담
-
- 파라과이호주비기면 그냥 집 와도 되지 않나
- 11:56
- 조회 97
- 잡담
-
- 축구 빙고판 보는데 이거는 무슨 의미여?
- 11:56
- 조회 94
- 잡담
-
- 그래 비겨도 됨 할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처럼 둘다 올라가는 경우에서야 가능하지 남아공은 비기면 탈락인데 비겨도 돼~ 이지랄
- 11:56
- 조회 32
- 잡담
-
- 남아공으로 마무리하고 한국오면 다른 의미로 레전드긴 할듯
- 11:56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어제 경기봤으면 알겠지만 패스할곳이 없었음
- 11:56
- 조회 42
- 잡담
-
- 32강 결과 좋으면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 못갈거같은데 뭔 박수야
- 11:55
- 조회 89
- 잡담
-
- 방탄 지민 머리 그냥 기르는거여??
- 11:55
- 조회 122
- 잡담
-
- 어제 32강 그래도 갈수잇다고 봣엇는데
- 11:55
- 조회 262
- 잡담
-
- 너네 멧챠 카멜레온이라는 게임 알아?? 그림분장해서 숨바꼭질 하는 대박난 인디게임?? ㅋㅋㅋㅋ
- 11:54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