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애니좀 보려고 틀었는데 오랜만이라 그런가 유아틱한 앵앵목소리 겁나 거슬림... https://theqoo.net/ktalk/4257689961 무명의 더쿠 | 02:47 | 조회 수 133 한때는 씹덕이었는데...저 째지는 앵앵소리 극복이 안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