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살면서 남ㅁ1애들한테 이가 갈려서 이기는거 보기싫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는 조도 꿀조여서 더 노답인듯....
- 11:52
- 조회 4
- 잡담
-
- 난 징짜 내가 전지현을 안 이후로는 평생 전지현이ㅜ젤 이뻐보임...
- 11:52
- 조회 1
- 잡담
-
- 나 어제 이후로 이강인 신경쓰여서 검색중인데…오늘 이강인 인가봄
- 11:51
- 조회 25
- 잡담
-
- 엔하이픈 스포티파이 노래 내려간 거 보면 유출 실수 인듯 ...
- 11:51
- 조회 5
- 잡담
-
- 감독 너무 짜증나서 그냥 차라리 떨어졌으면 싶을정도임
- 11:51
- 조회 20
- 잡담
-
- 아니근데 이러면 안되는데 너무너무 이해가 안가니까 심지어 토토햇나라는 생각까지 하게됨
- 11:51
- 조회 37
- 잡담
-
- 레몬탱 내가 생각한 느낌의 곡이 아니네
- 11:51
- 조회 69
- 잡담
-
- 아무리 그래도 감독이 선수탓을 하는게 맞나 ㅋㅋㅋ
- 11:51
- 조회 20
- 잡담
-
- 혹시 하이브 돌 팝업 가서 물건 사본 케톡러 있니 구매금액 특전 있는 돌ㅠ
- 11:50
- 조회 34
- 잡담
-
- 대체 A조면서 2골밖에 안넣어놓고 3위도 안전할거라 생각한건 뭐임? 뒷 조는 바보냐
- 11:50
- 조회 68
- 잡담
-
- 선수들 플레이가 지 맘에 안 들었으면 일어나서 지시 내렸겠지
- 11:50
- 조회 25
- 잡담
-
- 피프티 노래 왜 들어보라고 안했냐 얘들아
- 11:50
- 조회 28
- 잡담
-
- 난 32강 못간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모든 걸 그냥 그러를 그러세요 상태로 보는 중
- 11:50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어제 누구말대로 32강 가도 무슨 의미가 있겠나 싶은 경기력이다
- 11:49
- 조회 127
- 잡담
-
- 은행원도용꿈을꾸나요 보는 덬 있어? 재밌어?
- 11:49
- 조회 30
- 잡담
-
- A조인게 문제였어 3위는 할거라 생각한거임
- 11:49
- 조회 95
- 잡담
-
- 여름 날씨 맨날 이랬음 좋겠다 ㅋㅋㅋㅋ
- 11:49
- 조회 288
- 잡담
-
- 근데 멕시코전 걍 예상 패인줄 알았는데 기사검색해보니까 비판 엄청 많네
- 11:49
- 조회 96
- 잡담
-
- 선수탓 ㅈㄴ 하네
- 11:49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본인 잘못은 모르겠고 일단 환경탓 선수탓 하는게 신기함
- 11:49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