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도 사람이니까.. 심하게 욕 먹는거 고소하는게 맞지.. 맞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660557 무명의 더쿠 | 01:16 | 조회 수 142 공지만 늦게내고 고소 먼저 하지...고소공지 보고 내 좆됨센서가 작동한게 처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