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떠나서 내가 보는 종목 최애선수여도 국대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린다고하면 난 뜯어말릴거같음... https://theqoo.net/ktalk/4257695916 무명의 더쿠 | 03:26 | 조회 수 152 당연히 최애선수의 고소공지 환영하지 근데 그게 국대경기 심지어 진경기 끝나자마자? 절대 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