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남 고소 공지보고 좆됐다 라는 느낌 받은거 처음임.. https://theqoo.net/ktalk/4257658249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388 선수 심정은 이해가고 고소 할만하다고 백번 동의하는데그냥 뒤에서 고소하고 공지 늦게내지.. 타이밍이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