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전성기 시절은 바르셀로나 경기 자체가 너무 재밌었음 https://theqoo.net/ktalk/4257686888 무명의 더쿠 | 02:30 | 조회 수 44 당연함 패스 하다 골 넣고 이김 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명 세얼간이라고 챠비 이니에스타 부스케츠도 같은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