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시작 전에도 걍 무난하게 해서 32강까지만 가는게 제일 화제성 덜할거라고 했음 https://theqoo.net/ktalk/4257643428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71 오늘도 걍 무난하게 이겨서 2위로 32강 갔으면 플 별로 안탔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