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19년도 이쯤에 손흥민 경기보는거 딘짜 재밌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683522 무명의 더쿠 | 02:15 | 조회 수 66 아빠가 열심히봐서 나도 간잽했는데 개존잼이었음 국뽕 ㅈㄴ 차고ㅋㅋㅋ델레알리? 해리케인이랑 세레모니하는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