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걍 그거 하나임 자꾸 교체하고 선발 제외시키고 하는거 보니까 다른 이유 없어보임ㅋㅋㅋㅋ
잡담 자꾸 못한다고 욕먹으니까 내가 손흥민 없이 보여준다 했다가 망한거임
12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0 | 06.25 | 20,59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1,602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9,43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0,53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5,335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5,0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53409 | onair | 띠로롱 하는 소리 뭐야???? | 12:15 | 0 |
| 30953408 | 잡담 | 버거킹 홀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싸갈수있어? | 12:15 | 19 |
| 30953407 | 잡담 | 샌들색깔 뭐가 나아?? | 12:15 | 19 |
| 30953406 | 잡담 | 축협 국감이후로 골때녀 보는거 너무 꺼려졌음 | 12:15 | 54 |
| 30953405 | 잡담 | 32강 올라가도 어거지로 운좋게 올라가는거지 잘해서 올라간게아닌데 | 12:15 | 19 |
| 30953404 | 잡담 | 오늘 32강 경우의수 몇개나 충족됐어? 4 | 12:14 | 137 |
| 30953403 | onair | 아니 호주 파라과이 둘ㄷ ㅏ잘하네 ㅅㅂ 우리만 진짜 못하는거같아 | 12:14 | 32 |
| 30953402 | 잡담 | 부산아시아드에서 21시 출발 하면 | 12:14 | 18 |
| 30953401 | onair | 호주야 이겨봐 | 12:14 | 21 |
| 30953400 | 잡담 | 런올은 기성용 구자철이 와카가 아닌것도 컸음 1 | 12:14 | 116 |
| 30953399 | 잡담 | 이강인 너무 맘쓰임 1 | 12:14 | 48 |
| 30953398 | onair | 진심 해설이 제일 간절해보여 | 12:13 | 55 |
| 30953397 | 잡담 | 안정환은 걍.. 축구에 말을 안얹었음 좋겠음 9 | 12:13 | 346 |
| 30953396 | 잡담 | 호주 지금 무승부각인거야? | 12:13 | 21 |
| 30953395 | 잡담 | 벤투는 언론에서 많이 흔들긴 했지 | 12:13 | 33 |
| 30953394 | 잡담 | 아니 나 지금 산책 중인데 지나가는 사람들 다 축구얘기햌ㅋㅋㅋㅋ | 12:13 | 29 |
| 30953393 | 잡담 | 요아정 두바이초코 맛있어? 2 | 12:13 | 30 |
| 30953392 | 잡담 | 골때녀 보면 속터지는 국축팬들 많을걸 ㅋㅋㅋㅋ 5 | 12:13 | 291 |
| 30953391 | 잡담 | 경기 쫌쫌따리로 보고있는데 비길것같음..ㅠㅠ 1 | 12:13 | 78 |
| 30953390 | onair | 아아아아 들어가지 | 12:12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