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이고 소속팀에서 풀타임 뛰는데 자꾸 체력라이팅하면서 교체로 빼더니 아예 선발제외? 외국선수였으면 난리났고 성깔있는 동양선수여도 난리났음 국대다큐에서도 스탭이 손흥민급 선수가 교체 이런거에 불평불만 안하는게 신기하다고 인터뷰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소공지 너무 역효과같은데 타이밍이...
- 03:35
- 조회 12
- 잡담
-
- 100현 앨범 컨셉이 너무 아까움
- 03:34
- 조회 18
- 잡담
-
- 6월말에 전기장판 켜보기는 처음이다
- 03:30
- 조회 36
- 잡담
-
- 저 고소공지때매 진짜 감독욕 하던 사람들도
- 03:30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다인원 돌들끼리는 서로 어색한경우 많겠지 ?
- 03:30
- 조회 27
- 잡담
-
- 카르멘 흑발 개이쁨
- 03:27
- 조회 17
- 잡담
-
- 그냥 다 떠나서 내가 보는 종목 최애선수여도 국대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린다고하면 난 뜯어말릴거같음...
- 03:26
- 조회 65
- 잡담
-
- 이거보면 설도 불쌍
- 03:24
- 조회 131
- 잡담
-
- 개인적인 생각인데 슴에서 솔로 앨범 잘 만드는 거 같아 가끔은 그룹 보다 완성도 있다 느껴짐
- 03:23
- 조회 38
- 잡담
-
- 유툽보다 박문성이 울면서 3년을 말했는데도 안들어준다는거 보는데 답답하다
- 03:23
- 조회 51
- 잡담
-
- 요즘 스트레스를 대포 쏘는 게임 하면서 푸는 중
- 03:22
- 조회 14
- 잡담
-
- 대뜸 손흥민 선발제외 이런거보니까 에케비 선발 우자때 중견 다빼버린거 생각나네
- 03:21
- 조회 48
- 잡담
-
- 엑소 나비소녀 듣고 다시한번 감탄함
- 03:20
- 조회 71
- 잡담
-
- 콘서트 자리운 중요하다고 하잖아
- 03:18
- 조회 90
- 잡담
-
- 월드컵 기간 중에 고소공지 올린 사례 자체가 전세계 최초 아닐까...?
- 03:17
- 조회 143
- 잡담
-
- 앙리가 이번 손흥민 선발 제외랑 한국 경기보고 한 코멘트 보는데 ㅈㄴ 공감
- 03:13
- 조회 264
- 잡담
-
- 축구 관련 영상들 보는데 설영우 이태석 다 클럽에서 잘 뛰고 있고
- 03:12
- 조회 199
- 잡담
-
- 에케비에 와타나베 마유 라는 멤버 전성기 시절 인기 어땠어?
- 03:12
- 조회 83
- 잡담
-
- 로핀추천해줭 그림체 예쁜걸로
- 03:11
- 조회 20
- 잡담
-
- 나 잠안와서 케톡에 엔하 탈퇴멤 서치해봤다가 너무 놀람..
- 03:09
- 조회 2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