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이기거나 비길거라고 생각한 사람 많았을텐데 https://theqoo.net/ktalk/425759432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7 체코랑 멕시코전 봤을때 저정도면 남아공도 해볼만 해서 32강 무난히 갈것같았는데완전 김칫국이었네...... 믿기지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