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처음 토트넘 현지 직관갔을때가 아스날이랑 하는 더비전인데다가 현지팬들 사이에 띨롱 앉았단말이야
141 1
2026.06.26 02:28
141 1

UuegjI


손흥민도 좋아하지만 국대때 실컷 봐서 나는 다른 최애선수 보려고 다른쪽 자리 앉았고 벤치선수 앉는 자리 바로 뒷쪽 자리에 친구랑 앉았는데 ㅋㅋㅋㅋ ㄹㅇ 찐팬 할머니 할아버지들만 주변에 겁나 많고 다들 아는사이고 우리만 한국인 둘이었음 그많던 한국인도 우리 구역엔 하나도 없었고 


그때 우리 옆자리 토트넘팬 할아버지가 너네 혹시 아스날팬은 아니지? 이러면서 (누가봐도 아니긴했는데 걍 하는말인듯ㅋㅋ 토트넘 머플러에 손흥민 + 다른선수 유니폼 입었는걸 ㅠ) 아스날 팬이면 안된다고 정색하면서 막 얘기하고 나 경기중에 욕 많이하는데 미리 미안한데 안미안해 양해좀 ㅋㅋ ^^ 이러면서 우리한테 얘기해서 우린 이렇게 외국인들 사이에 띨롱 있던게 처음이니까 겁먹었단말이야 


근데 그러다가 경기시작하는데 경기 전에 항상 트럼펫으로 응원가 부르면 시작하거든? 우리가 어딨는지 찾고있으니까 우리한테 알려주면서 카메라 방향 맞춰서 확대도 해가지고 찍어주심ㅋㅋㅋ그러고 셀프 엄지척 하시더라 ㅋㅋㅋㅋㅋ 토할배 친절하셨어..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06.24 28,9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3,51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7,93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93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33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22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98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5,0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51656 잡담 야야 너네 깨어있으면 빨리 일톡핫게 새로올라온거 보고와 ㅋㅋㅋ 택배냥이 또 올라옴 03:44 0
30951655 잡담 빨리 축구하면좋겠다 2 03:41 33
30951654 잡담 오랜만에 생각나서 강남 베텔기우스 듣고옴 03:40 12
30951653 잡담 나또 안자고잇네 이더라가 5시 경기볼듯 03:40 10
30951652 잡담 토익 pdf 저장이 안됨 03:39 19
30951651 잡담 카페인 안받는줄 아니었는데 아니었군 03:39 18
30951650 잡담 이겼으면 고소공지 ㄱㅊ했을거같음? 4 03:37 118
30951649 잡담 축구 도핑 검사받는 선수는 무슨 기준으로 정해? 03:37 20
30951648 잡담 고소공지 너무 역효과같은데 타이밍이... 03:35 41
30951647 잡담 100현 앨범 컨셉이 너무 아까움 3 03:34 97
30951646 잡담 6월말에 전기장판 켜보기는 처음이다 03:30 49
30951645 잡담 저 고소공지때매 진짜 감독욕 하던 사람들도 03:30 91
30951644 잡담 카르멘 흑발 개이쁨 03:27 24
30951643 잡담 그냥 다 떠나서 내가 보는 종목 최애선수여도 국대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올린다고하면 난 뜯어말릴거같음... 1 03:26 84
30951642 잡담 이거보면 설도 불쌍 03:24 174
30951641 잡담 개인적인 생각인데 슴에서 솔로 앨범 잘 만드는 거 같아 가끔은 그룹 보다 완성도 있다 느껴짐 03:23 40
30951640 잡담 유툽보다 박문성이 울면서 3년을 말했는데도 안들어준다는거 보는데 답답하다 03:23 60
30951639 잡담 요즘 스트레스를 대포 쏘는 게임 하면서 푸는 중 03:22 17
30951638 잡담 대뜸 손흥민 선발제외 이런거보니까 에케비 선발 우자때 중견 다빼버린거 생각나네 1 03:21 61
30951637 잡담 엑소 나비소녀 듣고 다시한번 감탄함 3 03:20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