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천재는 범인을 이해 못하는 법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양쯔깐루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 00:50
- 조회 4
- 잡담
-
- 나 아는 외국인도 손빼고 지는거 작전이냐고 했음ㅋㅋ
- 00:50
- 조회 11
- 잡담
-
- 예선때 갈아쓰고 본선에서 벤치 이거 진짜에요?
- 00:50
- 조회 5
- 잡담
-
- 아시안컵에 손흥민 나올까?
- 00:50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둘을 왜 같이 뺐는지 아직도 이해안됨
- 00:49
- 조회 38
- 잡담
-
- 손흥민호가 발작버튼이였던 거 같음 국대감독 다시 부임 되었을때 저기는 욕 먹는데 저러니까
- 00:49
- 조회 21
- 잡담
-
- 감독을 2년했는데 아직도 기싸움인거면
- 00:49
- 조회 39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 글쎄 했던 사람도 오늘 경기를 예측하진 못했을걸..
- 00:49
- 조회 12
- 잡담
-
- 나 근데 아까 살면서 울 엄마 욕하는 거 첨 들었어
- 00:49
- 조회 22
- 잡담
-
- 저번 아시안컵부터 월드컵까지 시간을 그냥 보내버린 게 너무 아까움
- 00:49
- 조회 30
- 잡담
-
- 아 진짜 최애 캐해 하는 애들땜에 짜증남
- 00:49
- 조회 59
- 잡담
-
- 뻘글이긴한데.. 손흥민이랑 이재성 말야
- 00:49
- 조회 82
- 잡담
-
- 오늘 개뭐라하면서 경기보다가 패색 짙은 선수들 표정 보니까 걍 아무말도 못하겠더라
- 00:49
- 조회 41
- 잡담
-
- 연준 솔로 전작이랑 느낌 너무 다른거 아니냐
- 00:48
- 조회 33
- 잡담
-
- 외국은 손흥민밖에 모를텐데 그걸 열폭해서 뺀 한국감독
- 00:48
- 조회 68
- 잡담
-
- 월드컵 시작 전에도 걍 무난하게 해서 32강까지만 가는게 제일 화제성 덜할거라고 했음
- 00:48
- 조회 37
- 잡담
-
- 감독이 선수 길들인다고 기싸움 하는거 맞는데
- 00:48
- 조회 41
- 잡담
-
- 자꾸 못한다고 욕먹으니까 내가 손흥민 없이 보여준다 했다가 망한거임
- 00:48
- 조회 59
- 잡담
-
- 선수 개인 호불호를 떠나서 국가대항전이잖아 왜 당연 들어가야할선수들이 안들어가냐고
- 00:48
- 조회 28
- 잡담
-
- 외국해설 "아시아 역대 최고의 선수가 가장 중요한 경기에 벤치에 앉아있습니다"
- 00:4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