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아시안컵부터 월드컵까지 시간을 그냥 보내버린 게 너무 아까움 https://theqoo.net/ktalk/4257643965 무명의 더쿠 | 00:49 | 조회 수 75 진짜 그냥 말 그대로 시간 보낸 게 너무너무 아까움 선수들 시간 날린 것도 아깝고 뭐 하나 시스템 제대로 다져진 모습이 안보여서 더 아깝고 속 쓰리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