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감독 선임때 정몽규는 외국 감독이 좋지 않겠냐 했음 근데 축협 꼰대들이 이때다 하고 클린스만 봤잖아!! 외국 감독이라고 다를 거 없어 국내 감독 가!! 일본도 국내 감독으로 잘 나가잖아 하고 밀어붙인 거임
정몽규는 클린스만 원죄가 있다보니 외국인 감독 써야할 거 같은데... 하면서도 아무말 못하고 밑에 전문가들이 그렇다면 그런 거겠지 하고 도장만 찍어준 거
심지어 감독 선임때 정몽규는 외국 감독이 좋지 않겠냐 했음 근데 축협 꼰대들이 이때다 하고 클린스만 봤잖아!! 외국 감독이라고 다를 거 없어 국내 감독 가!! 일본도 국내 감독으로 잘 나가잖아 하고 밀어붙인 거임
정몽규는 클린스만 원죄가 있다보니 외국인 감독 써야할 거 같은데... 하면서도 아무말 못하고 밑에 전문가들이 그렇다면 그런 거겠지 하고 도장만 찍어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