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축구는 감독이 다 정해주는 거 알겠음 근데 안정해주면 스스로 생각하고 움직이지 못하나? 생각을 안하나? 경기운영을 아예 못하나? 기성용도 경기가 끝나면 몸이 아픈게 아니라 머리가 아파야 하는게 맞다고 하던데 그럼 선수피셜 머리를 안쓰는건 아닌거아냐 근데 또 우왕좌왕 왔다갔다만 하는 꼴이 선수들은 무전술이지만 어떻게든 무승부로 지켜내겠다는 생각으로 뛴거같기도 하고
잡담 아무리 감독 전술이 없다지만 선수들도 경기이해도가 너무 떨어지는거 아닌가 허수아비도 아니고
15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