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는 아니고 호감돌인데 좋아하는 노래도 많아서 늘 가보고 싶었음 ㅠ
근데 티켓+숙소+차비+그외지출 다 계산해보니까 최소 40만원인데
내가 콘서트를 엄청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거든
최애돌 콘도 딱 한타임만 가고 가장 최근앨범 취향 아님 종종 스킵도 함
하여간 그래서 고민인데...ㅠㅠ 어떻게 생각해?
또 근데 이번에 안가면 영영 못갈거 같아서 (퇴사 기념도 섞여있음)
최애는 아니고 호감돌인데 좋아하는 노래도 많아서 늘 가보고 싶었음 ㅠ
근데 티켓+숙소+차비+그외지출 다 계산해보니까 최소 40만원인데
내가 콘서트를 엄청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거든
최애돌 콘도 딱 한타임만 가고 가장 최근앨범 취향 아님 종종 스킵도 함
하여간 그래서 고민인데...ㅠㅠ 어떻게 생각해?
또 근데 이번에 안가면 영영 못갈거 같아서 (퇴사 기념도 섞여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