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못한다고 웅얼대거나 본인 파트때 마이크 넘기는 애들보다 당당하게 부르는게 더 좋다라고 느껴짐 스포츠랑 이건 좀 다른건가
잡담 걍 내가 스포츠 알못이라 그런가 못해도 좀 해봐라 이거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래 못한다고 웅얼대거나 본인 파트때 마이크 넘기는 애들보다 당당하게 부르는게 더 좋다라고 느껴짐 스포츠랑 이건 좀 다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