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나 보고 알지 축구 평소에 안 보고 커뮤 안 하면 더 모를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박지성 화 찐으로 난거 봄???
- 09:08
- 조회 14
- 잡담
-
- 계란 개비싸서 처음으로 미국산 사먹음....
- 09:08
- 조회 8
- 잡담
-
- 근데 던지는건 토토충일수도 있을걸
- 09:08
- 조회 45
- 잡담
-
- 차라리 지금 해설로 간 박지성이나 이영표가 임시감독해줘라
- 09:07
- 조회 15
- 잡담
-
- 운좋게 32강 가도 경기 하나 더할뿐일거 같음
- 09:07
- 조회 30
- 잡담
-
- 계란이든 엿이든 던지는건 좀 그만할때도 안됐나...
- 09:07
- 조회 83
- 잡담
-
- 노모어 피자 근본 알려주라 거의 5년만에 피자임
- 09:07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 생각하면 32강이고 뭐고 처첨하게 돌아와서 꺼져라 싶은데 또 한국인으로써 잘하는 한국걍기 보고싶어서 응원하고 싶어짐 ㅜ
- 09:07
- 조회 6
- 잡담
-
- 어제 해설에서도 이렇게 32강 가는게
- 09:07
- 조회 66
- 잡담
-
- 솔직히 운빨로 가서 뭐하냐는 생각임
- 09:07
- 조회 59
- 잡담
-
- 근데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축구못하는팀들 골키퍼 저점이 높은느낌
- 09:07
- 조회 51
- 잡담
-
- 걍 경우의 수 계산하고 있는게 쪽팔림
- 09:07
- 조회 25
- 잡담
-
- 선수들 움직임에 감독 영향 큰거 맞긴맞다고 생각
- 09:07
- 조회 22
- 잡담
-
- 계란비싼데 그걸 왜 던져
- 09:07
- 조회 56
- 잡담
-
- 경우의수 다 보느라 체류비는 늘어났는데 떨어지면 진짜 개레전드겠다ㅋㅋㅋ
- 09:07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감독 화법이 뭔가 자기일 아닌거처럼 말해
- 09:07
- 조회 19
- 잡담
-
- 아니 독일 왜 지고 난리야 짜증나게
- 09:06
- 조회 84
- 잡담
-
- 그냥 아무리봐도 의지가 안보여서 사람들이 더 빡친게 맞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
- 조회 64
- 잡담
-
- 누가 원래에콰도르같은 팀이 독일이기면 언더독 응원하고 나도 기분좋아해야하는데
- 09:06
- 조회 28
- 잡담
-
- 그리고 계란도 요즘 금란인데
- 09:06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