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의미냐 그랬는데 걍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지 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레드가 뭐야?
- 12:00
- 조회 20
- 잡담
-
- 근데 32강도 못가는거 너무 심각한거같은데 내가 32강을 너무 당연하게생각하는건가 ㅠ
- 12:00
- 조회 18
- 잡담
-
- 벤투 생각하면 걍 축협 ㅈ같음만 더 늘어남
- 12:00
- 조회 15
- 잡담
-
- 이 두개는 좀.. 다른 상황 아니야?
- 12:00
- 조회 81
- 잡담
-
- 벤투 축팬들이 팼다고 하는데 국축팬들은 벤투 쉴드치다가 같이 처맞음
- 12:00
- 조회 28
- 잡담
-
- 안정환은 예능 계속 하는게 맞아보임
- 12:00
- 조회 62
- 잡담
-
- 근데 타스포츠 우리팀도 고대라인 개노답이었는데
- 12:00
- 조회 22
- 잡담
-
- 국내축구팬들은 벤투를 깐적이 없어 왜냐면 국대만 다녀오면 애들이 성장해있어서
- 12:00
- 조회 47
- 잡담
-
- 네이버멤버십플러스 필요한덬들
- 12:00
- 조회 50
- 잡담
-
- 벤투는 확실하게 선 그어줘야됨 국축팬(K리그) 존나쉴드침 여기가 내내 벤투맘 소리 존나들음 / 해축팬 개존나팸 이거임
- 12:00
- 조회 38
- 잡담
-
- 의욕 없어보였다길래 어제 축구 하이라이트 보고있는데
- 12:00
- 조회 46
- 잡담
-
- 홍명보 화법 진짜 전형적인 셀프 멘탈 지킴이 화법 같음
- 11:59
- 조회 37
- 잡담
-
- 축구에서 고대라인이 글케 잘함?
- 11:59
- 조회 110
- 잡담
-
- 와미친 핫게에서 아이패드올랐다는글 보고 아침에 11번가에서 아이패드 바로 오르기전가격으로 샀는데
- 11:59
- 조회 108
- 잡담
-
- 치지직으로 볼려면 네이버플러스 가입해야되는거야?
- 11:59
- 조회 76
- 잡담
-
- 근데 벤투는 축덬들이 개팬거 아님?
- 11:59
- 조회 169
- 잡담
-
- 32강 가도 경기력 뻔해서 ㅋㅋㅋ더 쪽팔리기 전에 걍 짐 싸는게 나음 ㅇㅇ
- 11:58
- 조회 74
- 잡담
-
- 내 주식 계좌 ㅈ됨
- 11:58
- 조회 189
- 잡담
-
- 선제골 계속 먹힌 팀이 이겨야 올라가는 팀 상대로 수비 축구 <
- 11:58
- 조회 25
- 잡담
-
- 홍명보 지 취향이 아무리 수비축구래도
- 11:58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