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감독이 그렇게 못하면 무시하고 뛰면 되는거 아니냐하는 논지의 얘기들 보는데 난 축구도 안보는데 헉함ㅠㅋㅋㅋ팀스포츠에서 감독 무시하는건..말이 안되는 일
잡담 감독을 무시하면 안되냐하는건 걍 팀스포츠의 근간을 흔드는거긴해
20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가끔 감독이 그렇게 못하면 무시하고 뛰면 되는거 아니냐하는 논지의 얘기들 보는데 난 축구도 안보는데 헉함ㅠㅋㅋㅋ팀스포츠에서 감독 무시하는건..말이 안되는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