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플무로 웃긴게 선 존나넘어서 그만하라하면 못한걸 못한다고 하면 안돼?로 억울해하는거 많이 봄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5
못한다고만 하면 선넘지말라는 플이 안오겠지.. 스포츠 여러개 보는데 진짜 다 그럼ㅋㅋㅋㅋ 선안넘었으면 가만있든가 못한다는 말을 입막음한다고 억울해함
못한다고만 하면 선넘지말라는 플이 안오겠지.. 스포츠 여러개 보는데 진짜 다 그럼ㅋㅋㅋㅋ 선안넘었으면 가만있든가 못한다는 말을 입막음한다고 억울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