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한다 이런거 고소 안할거 뻔히 알면서 쉐복도 아니고 혼자 빽빽 화내고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아빤 홍명보 여론안좋을때 손흥민 찾아갔는데 공식적으로 편안들어주고 사진만 찍어줘서 화난거라고 음모론중
- 23:41
- 조회 0
- 잡담
-
- 내기준 떡볶이맛집
- 23:40
- 조회 44
- 잡담
-
- 근데 김민재는 진짜 이력이 특이해
- 23:40
- 조회 126
- 잡담
-
- 지단이 개쩌는게 선수로서도 ㅈㄴ 잘하는 천재였고 리더십도 좋았는데 감독으로서도 개잘함..
- 23:40
- 조회 15
- 잡담
-
- 원래 커뮤리젠은 마플이 세
- 23:40
- 조회 25
- 잡담
-
- 난 손흥민하면 그거생각남 축알못인데 손흥민이 어느정도 잘하는거야?->만약에 외계인이 지구 침공해서 축구로 싸우자하면 지구대표로 나감
- 23:40
- 조회 33
- 잡담
-
- 월드컵컴백 해탈했지만 ㅅㅈㅎ 오늘 경기는 홍명보가 돌덬들한테도 사과해야지..
- 23:39
- 조회 31
- 잡담
-
- 고양 자리 좀 골라줘
- 23:39
- 조회 32
- 잡담
-
- 파리 패션 위크 굴러가는거 보면서 진짜 얼탱이 없는거
- 23:39
- 조회 190
- 잡담
-
- 저번에 잘나갔던 선수들 폼 안 좋아진 경우 많아서 뭔가 슬프다
- 23:39
- 조회 23
- 잡담
-
- 아니 오늘 가는 데마다 축구 이야기함ㅋㅋㅋㅋㅋ
- 23:39
- 조회 24
- 잡담
-
- 김민재도 월클이지?
- 23:39
- 조회 135
- 잡담
-
- 근데 나 그동안 걍 유소년들 잘키우겠지해서 별 생각없었는제 손흥민 없음 안될거같음
- 23:39
- 조회 50
- 잡담
-
- 32강가면 홍명보 빠지고 선수들끼리 전술짜는게 나을 수도
- 23:39
- 조회 25
- 잡담
-
- 도이칠란트! 도이칠란트!
- 23:39
- 조회 23
- 잡담
-
- 축구보고 단단히 빡쳤나봐
- 23:38
- 조회 522
- 잡담
-
- 우리팀에 이탈리아국적 선수있는데
- 23:38
- 조회 38
- 잡담
-
- 로제떡볶이 어디가 맛있어?
- 23:38
- 조회 35
- 잡담
-
- 일본 그렇게 시스템 갖추고 난리부르스쳐도 못나오는게 스타선수인데
- 23:37
- 조회 157
- 잡담
-
- 우리아빠는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쓴소리했다가 선발제외됐다고 의심중
- 23:36
- 조회 3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