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도 나와줘야할듯 나이먹고 폼떨어져서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존재감자체가 있는게 팀에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 아닌거같음 멘탈잡는거도 중요하고 몸도 ㄱㅊ은거같은데 걍 다음에도 나와라 ..
잡담 근데 나 그동안 걍 유소년들 잘키우겠지해서 별 생각없었는제 손흥민 없음 안될거같음
16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음에도 나와줘야할듯 나이먹고 폼떨어져서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존재감자체가 있는게 팀에 도움이 안되는 수준이 아닌거같음 멘탈잡는거도 중요하고 몸도 ㄱㅊ은거같은데 걍 다음에도 나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