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마지막으로 뛸지 모를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오늘이 아니길 바람.... 미국까지 갔는데 미국땅 한번 못밟고 끝내는거 너무 심한 억까잖아
잡담 처참할거 알아도 32강 가는거 보고싶어..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흥민이 마지막으로 뛸지 모를 월드컵 마지막 경기가 오늘이 아니길 바람.... 미국까지 갔는데 미국땅 한번 못밟고 끝내는거 너무 심한 억까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