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못했다 실력이 모자라다 의지가 안 보인다 이 정도만 얘기하면 뭘로 보나 굳이 화까지 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잡담 솔직히 그냥 어쩌다 이런 타이밍에... 싶은 게 최대고 기싸움하냐 하고 화내는 수준은 좀 이해 안 가긴 함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기 못했다 실력이 모자라다 의지가 안 보인다 이 정도만 얘기하면 뭘로 보나 굳이 화까지 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