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계질서 ㅈㄴ 중시하는 문화 알겠는데 어떻게 자기가 감독일때도 저러는지 신기함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
축구계 안에서 자긴 그런 위치고 그런 짬밥이고를 감독자리에서까지 ㅋㅋㅋ
심지어 걍 중계나 축구인으로써 평가하는거 자체에도 그 위계질서<를 넘어오는걸 극도로 싫어하는거같음....이걸로 대강 어떤 사람인지 느껴져 ㅋㅋㅋㅋ
심지어 걍 중계나 축구인으로써 평가하는거 자체에도 그 위계질서<를 넘어오는걸 극도로 싫어하는거같음....이걸로 대강 어떤 사람인지 느껴져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