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타이밍 왜저러냐 이정돈 그럴수있는거같은데 막 조롱하고 노발대발 하는거보면 걍 왜저러지 싶음 월드컵 안보는 나한테도 설영우 렉카같은영상같은거 뜨는거보니까 꽤 심한건 맞았던거같은데
잡담 고소하는데 화가나는거까지는? 이해안감
192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타이밍 왜저러냐 이정돈 그럴수있는거같은데 막 조롱하고 노발대발 하는거보면 걍 왜저러지 싶음 월드컵 안보는 나한테도 설영우 렉카같은영상같은거 뜨는거보니까 꽤 심한건 맞았던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