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02 올비들 제일 별로였을때는 카타르때 너무 유튜브 나오면서 벤투호 흔들어대던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7
그때가 아마 절정이었을듯 이래서 기성용과친구들이 방송나오고 인터뷰 하면서 제발 후배들좀 그만 흔들라고 들이받았던거 있었고
그때가 아마 절정이었을듯 이래서 기성용과친구들이 방송나오고 인터뷰 하면서 제발 후배들좀 그만 흔들라고 들이받았던거 있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