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선배들 와서 간식사주고 밥 사주거 하는거 하루이틀 좋아하지
계속 오면 저 선밴 대학가서 공부도 안 하고 사나 싶다가 이제 고딩이라 사귄다 하면 선후배 할거 없이 그 인간 거의 도태남 취급했었는데
복학생이 신입생 사귀는 것도 안 좋게 보는데 일부 연예인들 진짜 왜 저러고 살지 싶을 때 많아
계속 오면 저 선밴 대학가서 공부도 안 하고 사나 싶다가 이제 고딩이라 사귄다 하면 선후배 할거 없이 그 인간 거의 도태남 취급했었는데
복학생이 신입생 사귀는 것도 안 좋게 보는데 일부 연예인들 진짜 왜 저러고 살지 싶을 때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