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면 어쨌든 쇼케이스장 아님? 카타르 조규성처럼 자기피알하기 좋은 대회 아닌가보면 국대 간판선수들이 오히려 더 열심히 간절히 뛰는것같애ㅋㅋㅋㅋ내가 좀 덜 유명한 선수였다면 나라면 아득바득 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