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쓰면 잡혀가든 말든 알빠노인거 알지 근데 그냥 타이밍이 너무 안타까움.. 차라리 경기전에 공지를 하지 하필
잡담 나 ㄹㅇ 욕안했는데 고소공지 뜨고 욕 더먹던데..
8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악플 쓰면 잡혀가든 말든 알빠노인거 알지 근데 그냥 타이밍이 너무 안타까움.. 차라리 경기전에 공지를 하지 하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