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적폐설 미는 ㅅㄲ들때문에 ㅈㄴ 빡침 걍 쌰갈........... 안그래도 홍 나가고 팀 개판됐는데 그딴소리 몇년째 들으니 빡이 안칠수가있나
잡담 홍이 국대가고 뭐고 이젠 걍 남의일인데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울산 적폐설 미는 ㅅㄲ들때문에 ㅈㄴ 빡침 걍 쌰갈........... 안그래도 홍 나가고 팀 개판됐는데 그딴소리 몇년째 들으니 빡이 안칠수가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