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머지 다 본인위치에서 움직이지도않는데 상대편 입장에서 얼마나 편했을까
수비하기도 편해 공격하기도 편해 공잡고 있는 이강인만 마크하면 됨 오늘 김승규아니였으면 3대 0 나왔을지도
뭐 저딴 전술이 다있는지 홍명보 경기내내 틀렸다는 고집 안꺾은게 제일 이해안됨

나머지 다 본인위치에서 움직이지도않는데 상대편 입장에서 얼마나 편했을까
수비하기도 편해 공격하기도 편해 공잡고 있는 이강인만 마크하면 됨 오늘 김승규아니였으면 3대 0 나왔을지도
뭐 저딴 전술이 다있는지 홍명보 경기내내 틀렸다는 고집 안꺾은게 제일 이해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