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 위아래로 뛰면서 청소기처럼 볼 뺏거나 받아서 다시 수미 주는 그런 똥받이가 있었음근데 지금 홍명보 기준으로 그 수미 자리 할 선수 없음 그래서 포백 못씀ㅋㅋ 쓰리백 쓰면서 이강인이 볼배급하러 여기저기 뛰어다니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