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하면 프리미엄 붙여주는게ㅋㅋㅋㅋㅋ특별관리대상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걍 누구는 32강 가도 뭔 의미냐 싶을 수도 있지 별 또 통제를
- 09:06
- 조회 15
- 잡담
-
- 선수들 생각하면..나도 간절해지는데ㅜㅜ
- 09:06
- 조회 8
- 잡담
-
- 일하느라 남아공 경기 못봤는데 그정도로 심각했음??
- 09:06
- 조회 18
- 잡담
-
- 호주랑 파라과이 비기면 둘다 올라가?
- 09:05
- 조회 5
- 잡담
-
- 이런 조 편성에서 지금 이런 결과인게 제일 짜치는 포인트임
- 09:05
- 조회 15
- 잡담
-
- 추가시간인데 우리진영에서 볼 돌리고 그걸 감독이 앉아서 보고있음
- 09:05
- 조회 19
- 잡담
-
- 그럼 지금도 혹시 모르니까 훈련하고잇는건가?
- 09:05
- 조회 39
- 잡담
-
- 근데 쉬었음청년짤은 좀 충격이긴해 외국인들 레딧에서 이 짤보고
- 09:05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축구가 뭐라고 계란을 던지고 엿을 던지고 신기함
- 09:05
- 조회 55
- 잡담
-
- 난 걍 손흥민 이번이 마지막일수도 있을꺼 같아서 제발 32강 갔으면 함..
- 09:04
- 조회 67
- 잡담
-
- 치킨집 장사 간만에 월드컵때문에 활기찼다는거보고 32강가면 좋겠던데
- 09:04
- 조회 27
- 잡담
-
- 어제 경기시간 얼마 안남았는데 안올라오고 우리진영에서 볼 돌리던거 아직도 생각난다
- 09:04
- 조회 66
- 잡담
-
- 여돌포카는 ㅈㄴ 감동이있다
- 09:04
- 조회 75
- 잡담
-
- 그동안 경우의수는 이대로 떨어지기 아깝다 이거였는데
- 09:04
- 조회 52
- 잡담
-
- 걍 떨어질거면 떨어지고 말거면 말지 란 생각뿐...
- 09:04
- 조회 23
- 잡담
-
-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감독 생각하면 시발 당장 한국돌아와 임...
- 09:04
- 조회 17
- 잡담
-
- ㄹㅇ 솔직히 월드컵위해서 준비하는 사람들 위해서라도 32강갔으면 좋겠더라
- 09:04
- 조회 31
- 잡담
-
- 이거 악플인가
- 09:04
- 조회 161
- 잡담
-
- 아니걍남아공이 마지막경기면안돼
- 09:04
- 조회 170
- 잡담
-
-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선수들 움직임 진짜 지시사항이었나본데
- 09:03
- 조회 1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