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경우의수는 아깝긴 커녕 이미 쪽팔릴건 다 쪽팔렸고 경기 하나라도 더 해서 살 사람은 살자 이런 느낌으로 기다리는 경우의수같아서 기분이 나쁨....ㅠㅠ
잡담 그동안 경우의수는 이대로 떨어지기 아깝다 이거였는데
7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경우의수는 아깝긴 커녕 이미 쪽팔릴건 다 쪽팔렸고 경기 하나라도 더 해서 살 사람은 살자 이런 느낌으로 기다리는 경우의수같아서 기분이 나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