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것도 이상했음 막판에 상대선수들은 안올라오고 걍 볼만 우리진영으로 넘어왔는데 키퍼가 안나오더라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78
그거 수비가 쫓아가서 잡을때까지 안나옴 보통 그런 상황 급하니깐 키퍼가 나와서 처리하는데
키퍼탓을 하는게 아니라 진짜 팀자체가 개쫄보 축구를 함
그거 수비가 쫓아가서 잡을때까지 안나옴 보통 그런 상황 급하니깐 키퍼가 나와서 처리하는데
키퍼탓을 하는게 아니라 진짜 팀자체가 개쫄보 축구를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