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워크 진짜 좋은데 하나만 아쉬운게 https://theqoo.net/ktalk/425726478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1 가사가 조금만 더 한국어가 많았다면 더 잘들었을것같음 ㅜㅜ멜로디 좋고 가사가 들릴때가 다 영어라서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