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숨었는데 거기 수빈씨도 있는거야
들킬까봐 무서워서 구석에 박혀있는데 어우 들킬까봐 무서워요 하니까
괜찮다면서 손 잡아주셨음
공포 숨바꼭질도 아니고 그냥 숨바꼭질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
괜히 걸릴까봐 덜덜 떠니까 겁이 많으신가봐요 이러셨는데
사실 수빈씨가 존나 잘생겨서 떨었던거 아닐까
여튼 둘다 술래한테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킬까봐 무서워서 구석에 박혀있는데 어우 들킬까봐 무서워요 하니까
괜찮다면서 손 잡아주셨음
공포 숨바꼭질도 아니고 그냥 숨바꼭질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
괜히 걸릴까봐 덜덜 떠니까 겁이 많으신가봐요 이러셨는데
사실 수빈씨가 존나 잘생겨서 떨었던거 아닐까
여튼 둘다 술래한테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