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댓쓴 당사자인데 돌려까기로 쓴거 맞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257008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39 우리나라 축구선수들 존나 고질병이라 저러는거 개싫어함 ㅇㅇ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