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갓더비트같은 저런 콜라보 차출로한다치면 자기 최애가 들어가도 별로임? https://theqoo.net/ktalk/425724757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88 걍 무조건 별로야? 난 안해봐서 긍가 내 최애가 저런거하면 색다르고 조을거같다 생각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