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좋다< 좋은데 셀카 안줘서 아쉽/ 이날 예쁘다< 얼굴은 예쁜데 코디가 아쉽 ㅇㅈㄹ하는 애들 개뺨때리고 싶다 https://theqoo.net/ktalk/4257247280 무명의 더쿠 | 19:51 | 조회 수 41 독방에 사람도 없는데 앓는 글 쓰는구만 시팔 꺼졌으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