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가서 잘했으면 좋겠는데 https://theqoo.net/ktalk/425736462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3 감독이 그대론데 뭐가 달라질까 싶고나도 이렇게 화나는데 선수들은 얼마나 무력감 느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