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괜히 나댔다가 실점하면 자기 욕 바가지로 먹을까봐 세상에 국대가 몸 사린다 = 보수적인 움직임 https://theqoo.net/ktalk/425723757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2 이거리는거 아님?ㅋㅋㅋㅋ